빛고양이의 일상이야기

상수역 홍대 인도 맛집 델리인디아 전통 인도 커리집 본문

리뷰

상수역 홍대 인도 맛집 델리인디아 전통 인도 커리집

빛고양이 2021. 11. 13. 23:34
반응형

지난 토요일 이터널스 영화를 보기위해

또 홍대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새로운 인도맛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왕이면 집근처에서 잘 맛보기 힘든

그런 메뉴를 찾아보는 편이라~~

이번에는 홍대에 있는 인도요리 식당으로,

정확히는 상수역 1번 출구에 있는

#델리인디아 를 찾아갔답니다.

 

특히 네이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버터난'을 서비스로 한 접시 드린다고 하니

기왕이면 네이버 예약을 추천해드려요.

 

요 버터난이 꽤 쫄깃하고 아주 맛있거든요~

저희는 세트A 를 시켰습니다

1인당 15,000원이구여 2인세트 주문이에요

그 외 뒷면에는 더 다양한 단품 요리들이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아요

 

델리인디아 세트A는

그린샐러드와 치킨티카(인도 전통의 향신료에

재운 뼈없는 닭을 탄두에 구워낸 바베큐)

 

커리 // 커리는 매운맛 보통맛 순한맛 등 

맛의 단계가 있답니다, 선택해주시면 돼요

(버터치킨, 치킨마샬라, 빠락빠니르 중 택1)

 

그리고 버터와 함께 구운 전통빵인 버터난

욕것이 참 쫄깃하고 은근 중독성 있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밥과 내가 좋아하는 인도전통 요구르트 라씨~

그린 샐러드

내가 좋아하는 인도 전통 요구르트 라씨

맛은 약간 덜 달콤한 요거트 드링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너무 달지 않아서 꽤 좋거든요.

 

치킨티카도 무난합니다.

무엇보다도 뼈가 없어서 좋았어요

 

맛 단계별로 있는 커리

저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밥 보다는 버터난을 찍어먹는게 

은근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버터맛도 진하고 꽤 맛있었어요~

밥 보다는 버터난 추천!!

또 생각나는 버터난~

기본 큼직한 버터난 3개를 주고

네이버 예약시 이것을 하나 더 준답니다

 

또 먹고싶다~~

버터난이 약간 달콤하면서도 너무 달지않고

손으로 쪽쪽 찢어서 커리에 찍어먹으면

정말 계속 먹게 돼요~

진한 커리로 밑에는 작은 촛불이 있어

계속 따뜻하게 데워준답니다.

 

여기는 온 직원분들이 다 인도 현지인분들이시고

인도식당 세프님이 직접 요리하는곳이에요

 

그래서 더 맛에 믿음이 가는 식당입니다.

약간 부실하지 않을까~~ 싶을수도 있습니다.

아마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버터난 추가가

없었다면 약간 딱 맞는 양??

좀 양이 많으신 분들은 약간 부족할수도?

그러니 기왕이면 예약해서 가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

 

 

 

손님들이 있어 찍지는 못했으나

인테리어도 인도풍이 많아서

색다른 분위기를 찾으시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요 버터난이 계속 생각나거든요 ^^

 

 

 

 

 

 

서울 마포구 독막로9길 8 2층

델리인디아

네이버로 예약시 버터난을 서비스로

드린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