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양이의 일상이야기

홍대 맛집 유경당 연남점 참치연어덮밥 한상차림 전문 본문

리뷰

홍대 맛집 유경당 연남점 참치연어덮밥 한상차림 전문

빛고양이 2021. 12. 25. 17:43
반응형

지난 주말 스파이더맨을 보기 위해 홍대로

나갔습니다~

이번에 찾아볼 집은 홍대 유경당 이란 식당인데요~

 

참치 연여 덮밥 & 한상차림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유경당은 체인점이구요~ 각 지점마다

약간씩 다른다고 하네요.

우리가 간 곳은 홍대 연남점 지점으로

홍대입구에서 6번출구로 나온 후 직진~

양갈래길에서는 좌측으로 직진을 쭉 하면

바로 위 유경당이 나온답니다.

이 날 제가 출구를 반대쪽으로 생각없이

잘못 나가는 바람에 20분이나 늦었네요ㅠㅠ

지금 보니 세트메뉴를 시킬 걸 그랬나봐요.

덮밥 한상 메뉴는 전 제품 다

균일가 15,000원이라 합니다.

 

저나 지인이나 연어 참치 등 회를 좋아해서

둘 다 참치 연여 반반 덮밥을 주문했어요

소고기 스테이크라도 하나 시킬껄~

왜 같은걸 주문했을까나 ㅎㅎ

 

그런데 나오는 참치 연어가 정말 실~~해요.

정말 두툼하고 또 두툼하답니다^^

이렇게 도시락형태로 간장양념 밥 위에 

참치 연여순살이 반반 되어있구요~

특이하게 게 반쪽이 있는 장국이 있네요.

 

정말 신선하고 도톰하고 실~ 해 보이죠?

하지만 나중에 연어 마지막 점 먹을때는

약간~ 좀 느끼했답니다.

연어가 살짝 느끼한데

여기에 와사비를 살짝 얹어 먹거나 아니면

수란을 밥 위에 얹어 드시면

더욱 맛나요.

저는 수란을 살짝 터트려 찍어먹다가

밥이 반 정도 남은 수란을 밥 위에

뿌리고 먹었답니다.

이 조합도 꽤 맛나고 좋아요.

요 수란이 신의 한수 인듯 합니다.

살짝 터트려 찍어드셔도 좋고

밥 위에 얹어서 먹어도 좋구요~

 

그리고 여기는 왼쪽 밑반찬이 1테이블 당 1개씩 나오니

미리 더 달라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초반에 너무 조금 주네요~

 

제가 늦게 가는 바람에 좀 더 여유있게

먹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이 번 일본식 가정식은 지난번 미도인보다

꽤 마음에 들었답니다.

 

미도인은 시간이 좀 지나니 스테이크가

식어 기름기가 보였는데,

이렇게 덮밥식으로 나오면 더 좋지않을까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