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양이의 일상이야기

나는 왜이렇게 돈이 술술 들어오지? 어제 오후 확언 결과 본문

일상이야기

나는 왜이렇게 돈이 술술 들어오지? 어제 오후 확언 결과

빛고양이 2021. 8. 15. 11:01
반응형

앞전에 #어포메이션 & 나는 왜 하는 일마다 잘 되지?

내용의 글을 준비하면서 

예시로 몇개 적은 게 있었습니다.

 

나는 왜 돈이 술술 들어오지?

 

이렇게 쓴 후 몇 시간 뒤 어느 분한테

오랜만에 연락이 왔습니다.

급하게 뭐 좀 해달라는 연락이 와서

메일로 도와줬습니다.

 

시즌 별 이미지 배너 작업이라 약 30분 정도 일하고

이렇게 5만 원 벌었네요 ~

앞으로 한 개 더 해야 돼서 뭐 1시간으로 잡고

시간당 5만 원.

꽤 괜찮네요~

 

하지만 나는 더 많은~

쉬는 시간에도 그냥 돈이 술술 들어오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다시 확언해야겠어요

 

"왜 나는 그냥 있어도 자는 순간에도 계속 돈이 들어오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