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양이의 일상이야기

방탄소년단 리더 알엠 RM의 한마디에 팔도가 보인 반응 ㅎㅎ 본문

일상이야기

방탄소년단 리더 알엠 RM의 한마디에 팔도가 보인 반응 ㅎㅎ

빛고양이 2021. 12. 26. 17:02
반응형
V앱 중 방탄소년단 리더 RM(알앰)이
"2개를 먹으면 속이 안좋고 1개를 먹으면 부족하니
1.5배를 좀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이에 팔도가 1.5배는 공정상 어려우니
내년 2월말~3월초 1.2배 용량제품을 출시하겠다고 공식 발표~!!

방탄소년단 RM 정국

이 말은 얼마 전 미국 LA콘서트를 마치고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이와 함께 V앱을 하면서

RM이 한 말입니다.

 

아미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방탄소년단이 해외에서

먹방 v라이브를 할 때 자주 있는 메뉴가 있죠.

 

바로 팔도비빔면컵라면+스테이크

여기에 맥주 또는 탄산음료~

방탄소년단 해외 공연 시 최애 메뉴 조합이죠.

(내 최애 호비는 스프라이트인데 이번에는 탄산수로)

 

그리고 전 세계에 팔도비빔면을 적지 않은 홍보도

됐을 겁니다.

그럼 1.5배 만들어줘야죠 ㅎㅎ

방탄소년단 팔도비빔면
V라이브 2021.12.03. 주니꾸기

시작은~~

제이홉 역시 비빔면에 스테이크로 저녁을

먹으며 라이브를 했는데요,

정국이 이 날 제이홉은 비빔면 1개를 다 못 먹었다 하니~

 

이에 놀란 알엠이

'저는 2개를 먹는다 그런데 2개를 먹으면 속이 안 좋고

1개를 먹으니 부족하다

1.5개 좀 내주셨으면 좋겠다'

 

정국 역시

'빨리 선점하세요 ㅎㅎ'

방탄소년단 LA공연 후 팔도비빔면+스테이크 조합 먹방 V라이브

 

이후 팔도의 반응은???

내년 2월 말~3월 초 용량을 1.2배 키운 

팔도비빔면 컵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1.5개는 공정상 어렵고 이에 대체하여

1.2배 사이즈가 나온다고 하니~~

 

이거 더 애매한 거 아냐??

1개면 차라리 2개를 먹던지 하는데

1.2 배면 2개를 먹기엔 너무 부담스럽고 ㅋㅋㅋㅋ

 

그래도 방탄이들이 홍보해준 게 어디니?

당연히 해줘야죠~~

 

난 한 번도 안 해 먹은 조합인데,

주말 스테이크 대신 삼겹살이라도에 한 번 

조합해 봐야겠다


그리고 오늘 방탄소년단 슈가에 이어 알엠과 진도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하니

걱정되네요.

2차까지 맞아서 증상은 경미하다 하지만,

입국 때는 괜찮았다가 왜 자가격리 해제할 때

코로나에 감염이 된 것인지,

 

빨리 나아서 앞으로의 행보에도 영향이 전혀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내년 초 그레미는 직접 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말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