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양이의 일상이야기

손태진 디지털아트 다시 시작해볼까? 본문

취미이야기

손태진 디지털아트 다시 시작해볼까?

빛고양이 2023. 8. 13. 13:47
반응형

날씨가 사람이 살만한 날씨가 되었다.

예전 디지털아트에 빠져서

이것저것 만져보고 놀았는데

그래봤자 연예인 사진 갖고 이렇게저렇게 꾸미기 등.

 

한동안 어께와 손목통증으로 인해서

그리고 앞으로 이런 디지털아트에

희망이 안보여서 손을 놓아버렸었다.

 

그런데 이후 세월이 지난 지금

아이디어스를 보니

그 당시 포토샵카페에서 많이들 끄적였던

포토샵기능을 해준다고 하면서

의뢰받는 사람들이 엄청 늘어났다.

 

그당시에는 퀄리티도 좋고 아주 작품처럼

나오는 디지털아트가 많았는데

지금은 그 카페에 가보니 그런 고수들은

거의 사라지고 몇몇분들만 남은 상태.

이거까지는 그냥 기본이고,

(사실 위 2장도 원본과 비교해보면 색감이나 질이 

확실히 틀리다(

 

사진을 이용해서 수채화 느낌을 낸다던지..

 

오랜만에 입덕한 손태진 사진을 갖고

연필스케치를 해보았다.

 

몇년만에 했더니 다 까먹었네.

사진을 연필스케치처럼 표현하는거.

한때 내 시그니쳐 전문이었는데 말이다.

위는 수채화느낌을 준 경우인데,

아 개인커스텀은 참 하기싫은데

아이디어스 작업자의 예시들과 금액대를 보니

내가 진짜 맘 잡고 하면 때돈 벌듯 ㅋㅋㅋㅋ

해볼까?

 

내가 좀만 더 손을 보면 한 작품 하는데 20분내외 걸릴듯한데

배송포함 건당 4만원씩만 해도 1시간에 4개 이상은 나오니

이거 해볼만한데!

 

귀찮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