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양이의 일상이야기

팔도 마라왕 비빔면 마라라면 먹어보았다 본문

리뷰

팔도 마라왕 비빔면 마라라면 먹어보았다

빛고양이 2024. 4. 14. 09:09
반응형

마라탕을 좋아하지만 가족 외 주위사람들도

그닥 좋아하지 않아 먹어볼 기회가 적은 마라맛

그런데 마라왕 비빔면을 샘플로 얻게 되었다

 

열량은 비빔면 주제에 왜이리 높은지 540kcal

라면을 개봉해보니

팔도의 시그니처인 팔도비빔면 소스와

마라왕 비법소스가 들어있다

 

라면면발 역시 팔도비빔면의 그 면발과

동일해보였다

 

그 말인 즉 팔도비빔면에 마라비법소스 한가지가

더 추가된 것일수도 있겠다

정말???

 

비빔면처럼 면을 찬 물에 헹군 후

비빔면 소스와 함께 마라비법소스(주황색가루)를 넣은 후

쉐킷쉐킷!!

 

꼴에 또 나는 참기름에 참깨를 더 얹었다

그 맛은 사실

내가 맛을 잘 몰라서 그런데말이다

 

비빔면과 큰 차이를 못느꼈다

마라 특유의 향이나 맛이 느껴지는것도 아니고

누가 나더러 눈 가린 블라인트테스트로

마라면을 주면서 비빔면이라고 한다면 난 믿을듯 ㅋㅋㅋ

 

마라소스를 직접 사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마라를 좋아하신다면 그냥 오리지날 팔도 비빔면에

마라소스를 넣어 드시는게 나을수도 있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