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양이의 일상이야기

손태진 이노랩 사은품이 왔다 본문

일상이야기

손태진 이노랩 사은품이 왔다

빛고양이 2024. 8. 17. 11:20
반응형

손태진 세트를 구매한 후 거의 1달 지나서

아니 너무 오래되서 잊고있었다.

그리고 받은 텀블러 제품

 

설명시 모자이크로 되어있었으나

저건 샘플이겠지 싶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이게 최선이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

이노랩!! 이게 최선이었니 ㅋㅋㅋㅋ

 

그냥 박스안에 고이 갇혀 아직 세상의 빛을 못보고 있는 텀블러가 불쌍하지도 않니!!

 

 

반응형
Comments